KGM, 연탄 나눔 봉사 활동...지역 사회 상생 가치소비

2025-11-13     전휴성 기자
ⓒ KGM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연탄 나눔 봉사활동으로 지역 사회와의 상생 가치소비에 나섰다.

13KGM에 따르면, 지난 12KGM ‘연탄길네바퀴동행등 사내 봉사단과 임직원, 그리고 평택연탄나눔은행 관계자 등 총 100여 명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평택시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에 전달됐다. 특히 연탄길네바퀴동행KGM 사내 봉사단은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족 등에 직접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하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와 함께 KGM은 후원금도 내놨다. 후원금은 평택연탄나눔은행을 통해 평택시 관내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의 무료 연탄 지원과 함께 연탄 보일러 교체, 기타 유류 지원활동에 사용된다. 평택연탄나눔은행은 KGM 연탄길과 평택시사회복지협의회, 평택시민신문이 공동 주관하며, 지난 2007년부터 시민 모금과 연탄 천사 후원 등을 통해 해마다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지원하고 연탄보일러 무상수리 및 교체 활동을 펼치고 있다.

KGM 관계자는 “KGM은 올해도 이웃과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나눔 문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봉사와 나눔 활동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기업이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