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블프 기념 최대 50% 할인으로 가성비 가치소비

2025-11-12     장하영 기자
더샘이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총 5일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가성비 가치소비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더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더샘이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총 5일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가성비 가치소비 기회를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1년에 단 한 번만 진행되며 다양한 품목을 큰 할인가로 만날 수 있어다. 이번 행사에서는 건조한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기초부터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색조까지 폭넓은 구성의 제품을 할인한다.

눈가 잔주름 등을 위한 아이 크림 기획세트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연말 모임 시즌을 위한 색조 제품도 할인한다. 수채화 같은 치크를 완성해 주는 젤리 블러셔, 부드럽고 블러리한 입술을 연출하는 벨벳 틴트와 광택 립의 멜팅 밤 등은 30%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을 위한 립 스크럽, 립밤, 비타민C 제품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우수한 커버력과 픽서를 뿌린 듯 깔끔한 고정 효과로 묻어남 걱정을 덜어주는 픽실러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한 해 동안 더샘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했다”며 “1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