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푸드 브랜드 아카나, 유기동물 사료 기부 및 봉사활동.. 동물보호 가치소비
2025-11-05 장하영 기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캐나다 펫푸드 브랜드 아카나(ACANA)가 배우 문희경과 함께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복덩이네쉼터’에서 진행했으며, 드라마, 영화, 뮤지컬, 트로트, 예능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 중인 배우 문희경이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문희경은 보호소에 머무는 유기견들을 위해 직접 사료를 급여하고 산책, 훈련 등 다양한 돌봄 활동에 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후 유기동물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며 아카나 사료를 전달하는 기부 시간도 가졌다.
아카나는 “평소 선한 영향력을 실천해 온 배우 문희경과 함께 뜻깊은 활동을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부와 봉사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분이 유기동물 문제에 관심을 갖고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카나는 캐나다 챔피온펫푸드(Champion Petfoods)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로, 현재 세계 90여 개국에 수출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문희경은 고향 제주도에 2년 연속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모교에 장학금을 기부하는 등 평소에도 꾸준한 선행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