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브리즈, 이 제품 뿌리면 남성 홀아비 냄새 사라진다...관리 가치소비해 볼까

2025-11-04     전휴성 기자
ⓒ한국P&G 페브리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남성들의 고민 중 하나인 일명 홀아비 냄새를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게 됐다. 한국P&G 페브리즈에서 남성들의 일상 냄새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신제품이 나왔다. 홀아비 냄새로 고민이었다면 이 제품으로 관리 가치소비를 할 수 있단 소리다.

4일 페브리즈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남성 소비자를 겨냥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최대 함량의 탈취 성분이 들어갔다. 뿌리기만 하면 체취, 생활 공간 냄새, 음식 냄새 등 일상 속 다양한 냄새를 강력하게 탈취한다. 특히 페브리즈만의 악취 입자 중화 기술로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거해 옷과 생활용품에 스며든 오래된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정장, 코트, 청바지, 슬랙스 등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베개, 이불, 운동화, 모자 등 섬유에 깊게 배인 냄새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탈취력만 업그레드된 것이 아니다. 향기도 남성 소비자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됐다. 상쾌한 허브 향과 청량감으로 남녀 모두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쿨 아쿠아향에 더해 깨끗하고 산뜻한 비누 향을 구현한 프레쉬 클린향을 새롭게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상쾌함을 제공한다.

용기도 편리성을 강화했다. 기존 불투명 블랙 용기에서 반투명 디자인으로 변경해 사용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페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 신제품은 바쁜 일상 속 남성들의 냄새 고민을 손쉽고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라며 매번 세탁하기 번거로운 옷이나 오래 묵은 냄새가 고민인 아이템에 간편하게 사용하고 강력한 탈취력과 오래 지속되는 상쾌함을 동시에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