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빼뺴로데이 등 11월 기념일 선물 유목민...쿠팡서 정착하고 선물 가치소비 해볼까
2025-11-03 강진일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수능, 빼뺴로데이 등 11월 기념일 선물 고민이 사라진다. 쿠팡이 기념일 선물 유목민들의 정착을 돕기 위해 종합 기획전을 진행한다. 선물 가치소비를 제대로 할 수 있다는 소리다. 여기에 로켓배송은 덤이다.
3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수험생과 연인을 위한 간식과 선물 3만여개를 한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로켓프레시 ▲홈인테리어 ▲뷰티 ▲주방용품 ▲패션 ▲반려용품 ▲출산유아 ▲문구&사무용품 ▲자동차용품 등 총 12개 카테고리가 참여한다. ▲매일 대표 상품 10개를 추천하는 ‘오늘의 추천템’ ▲초콜릿·건강식품·도시락 등으로 구성된 ‘수능선물’ ▲연인을 위한 ‘11.11 Day 선물’ ▲아이·반려동물 간식을 모은 ‘우리 가족 간식’ 등 테마관도 운영된다. 브리츠, 뉴트리원,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빼빼로, 뉴케어, 농심켈로그, 오리온, 코코도르, 아모레퍼시픽, 세노비스, 페레로로쉐, 엠앤엠즈 등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데이’도 운영된다. 일자별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 관계자는 “다가오는 기념일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간식과 선물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