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연중 최대 할인 받고 숙면 가치소비할 기회

2025-10-30     전휴성 기자
ⓒ씰리침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숙면 가치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다. 프리미엄 숙명 가치소비를 경험할 수 있는 씰리침대를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씰리침대가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11번가 그랜드십일절에 참여한다.

30일 씰리침대에 따르면, 11번가 그랜드십일절에서 씰리침대는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은 포스쳐피딕 라인 전 제품이다. 여기에 킹(KI)·칼킹(CK)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2% 할인이 제공된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씰리침대 프레임 제품인 프레임 바타르’·‘토르테 II’와 매트리스를 세트로 구매할 경우 추가 5~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행사 기간 씰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사은품도 풍성하다. 씰리의 인기 매트리스인 베루스’, ‘에드가2 플러쉬’, ‘에드가2 을 구매한 고객은 신세계 상품권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침구 세트 등 다양한 수면 아이템을 구매 금액대별로 받을 수 있다.

내달 5일에는 십일절라이브방송을 통해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고 채팅을 통해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씰리침대와 테지움 테디베어의 콜라보로 탄생한 브랜드 캐릭터 '몽몽이' 테디베어 키링을 증정한다.

씰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은 씰리의 대표 포스쳐피딕 라인업을 가장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는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이 씰리침대만의 프리미엄 숙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