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2025 APEC 정상회의 성공 기원 응원 분위기 조성 앞장...나라사랑 가치소비
2025-10-21 강진일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쿠팡이 오는 31일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APEC 정상회의'에 성공 기원 응원 분위기 조성에 나선다. 쿠팡은 이번 '2025 APEC 정상회의' 공식 홍보 협력사 및 'APEC CEO 서밋' 공식 후원사에 선정됐다. 쿠팡이 2025 APEC 정상회의 성공 기원 응원 분위기 조성에 나서는 것이 바로 나라사랑 가치소비다.
21일 쿠팡에 따르면, 쿠팡은 APEC 준비기획단이 선정한 13곳의 공식 홍보 협력 기관 중 하나다. 쿠팡은 수조 원을 투자해 구축한 전국적인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대국민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APEC 2025 응원 메시지가 담긴 박스와 비닐 포장재 5천만 개를 제작해 이달 초부터 전국 로켓배송에 활용, 서울과 수도권은 물론 지방 중소도시와 읍·면 지역까지 전국 각지의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민 누구나 자연스럽게 APEC 2025의 의미를 되새기고, 대한민국에서 열리는 정상회의의 성공을 함께 응원하는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쿠팡은 기대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은 한국은 물론 APEC 회원국에서 수백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기업으로, 역사적인 국제 행사를 APEC 공식 후원자로서 지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쿠팡의 전국 로켓배송 네트워크를 통해 국민 모두가 APEC 2025의 성공을 함께 응원하고 그 열기를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