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여성 건강과 사회적 가치 담은 골프행사 후원...가치소비 리딩
2025-10-16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굽네치킨이 고객과 함께 건강한 삶의 가치를 공유하는 가치소비에 나섰다.
16일 굽네치킨에 따르면, 지난 13일 굽네치킨 운영사 지앤푸드가 이스트밸리CC에서 열린 ‘2025 모티바 핑크리본 프로암 페스타’를 공식 후원했다.
‘2025 모티바 핑크리본 프로암 페스타’는 10월 유방암 예방의 달을 맞아,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고 유방암 예방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를 위한 사회공헌 골프 행사다. 국내 유명 프로골퍼 45인이 함께했다.
굽네치킨은 이번 행사에 일정 금액을 후원해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굽네치킨의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홍보와 시식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 및 갤러리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오븐치킨을 제공했다.
이날 굽네치킨 관계자는 컨슈머와이드의 취재에서 “이번 '모티바 핑크리본 프로암 페스타' 골프대회는 굽네치킨에서 일정 금액을 후원해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 행사다. 여성 건강과 사회적 가치를 동시에 담아낸 뜻깊은 대회로 행사 당일 설치된 부스 운영과 제품 제공(굽네 장각구이)은 대회 후원을 기념하고 참가자와 소통하기 위한 현장 홍보 활동의 일환이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