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컬리뷰티페스타 22일부터 입장권 판매...뷰티 가치소비 기회

2025-09-17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컬리의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가 내달 30일부터 114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올해 컬리뷰티페스타 2025의 슬로건은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단순히 보여지는 것뿐 아니라 자신만의 취향과 자신감을 찾은 순간에 발현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17일 컬리에 따르면, 올해 컬리뷰티페스타가 지난해와 달라진 점은 독보적인 뷰티 큐레이션이다. 안전함으로 완성하는 깨끗한 아름다움(Serenity), 피부에 꼭 맞는 성분으로 채우는 생명력(Vitality), 향기와 감각의 언어를 마주하는 경험(Senses), 오래도록 빛나는 피부의 고요한 빛(Radiance), 축적된 노하우가 담긴 진정한 아름다움(Heritage)이라는 5개 주제를 나를 가꾸는 정원이라는 공간 콘셉트로 구현했다.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은 엄선된 60개 참여 브랜드에 고스란히 담겼다. 스킨 수티컬즈, 나스 등 오프라인 행사에 처음 참여하는 40개의 브랜드가 컬리뷰티페스타에서 최초로 참여한다. SK-II, 유세린 등 절반이 넘는 브랜드는 올해 신규로 참여해 지난 행사와는 또 다른 뷰티 가치소비 기회를 제공한다. 라로제 등 컬리 대표 브랜드 4곳은 VIP 회원 대상 뷰티 클래스를 선보이는 등 차별화된 이벤트를 선보인다.

입장권 판매는 오는 22일부터다. 22일 컬리 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시작하는데 맴버스 회원에게는 정가보다 50% 할인된 25천 원에 가장 먼저 입장권을 판매한다. 일반 고객 대상 얼리버드 입장권 판매는 오는 24일 오전 11시 시작한다. 오전/오후권으로 나누어진 입장권은 얼리버드 기간 40% 할인된 3만 원에 판매한다.

컬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이미 많은 분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컬리의 큐레이션 역량이 뷰티에서도 발휘되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컬리뷰티페스타 2025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진정성 있는 경험과 함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기회가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