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과 포르쉐코리아, 장학생 재능 알리는 콘서트 열어.. 후원 가치소비
2025-08-26 장하영 기자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초록우산과 포르쉐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2025 드림업 콘서트’가 오는 28일 오후 7시 이화여대 ECC 삼성홀에서 열린다. 이 콘서트는 장학생들의 재능과 성장을 무대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다. 초록우산 정기후원자와 일반 시민들에게 무료로 진행한다.
초록우산과 포르쉐코리아는 2018년부터 ‘두 드림(Do Dream)’ 사업을 통해 지금까지 2만1000여 명의 아동들에게 예술·체육·학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키울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2회째를 맞는 ‘드림업 콘서트’는 올해는 규모를 한층 확대해 개인 공연과 단체 무대를 아울러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무대에는 첼로, 피아노, 가야금 병창, 현대무용 등 각기 다른 장르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장학생 네 명이 개인 무대를 꾸미며, 특히 독일 슈투트가르트 해외 캠프를 다녀온 ‘Porsche Turbo for Dreams - Ballet’ 장학생들이 준비한 발레 단체 공연이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한다.
특별 축하무대로는 기타리스트 정욱이 참여해 감각적인 연주를 선사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드림업 장학생 장학증서 전달식과 경품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