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더후, 두피 노화 케어 기능성 샴푸 제안.. 소비자 필요에 따른 솔루션

2025-08-14     장하영 기자
더후는 두피 노화와 탈모 증상을 함께 케어하는 기능성 샴푸를 선보인다. 사진/더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더후는 두피 노화와 탈모 증상을 함께 케어하는 기능성 샴푸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의 필요에 맞춰 출시하는 것으로 차별적 소비자 가치를 제안한다.

더후 후스파는 전통 궁중에서 전래되어 온 두피 및 모발 관리의 지혜를 현대 피부 과학에 접목한 럭셔리 헤어케어 라인이다. 주요 제품으로 후스파 에센스 샴푸·린스 등이 있으며, 더후 브랜드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를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후스파 스칼프 안티에이징 앤 헤어 리프팅 샴푸는 총 4단계에 걸친 두피 및 모발 케어 솔루션으로 구성했다.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폴리페놀, 두피탄력증진 특허 성분을 함유해 사용 4주 만에 머리 피부의 탄력, 두피 치밀도, 보습이 개선되는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같은 사용 기간 동안 모발 탈락은 63.3% 감소해 탈모 증상이 완화되는 것도 확인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원하는 스타일링을 위한 성분도 함유했다. 헤어(뿌리)볼륨증진 특허 성분을 함유해 사용 8시간이 지나도 뿌리 볼륨을 유지한다. 또한 모발단백질 결합 특허 성분과 피부단백질 결합 특허 성분을 첨가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아시아 대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더후의 노하우를 그대로 접목한 샴푸는 탈모와 두피 노화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그간 누리지 못하던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더후는 앞으로 두피케어 영역에서도 K-뷰티의 혁신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