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있으면 올 여름 휴가서 합리적 가치소비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롯데카드만 있으면 올여름 휴가에서 합리적 가치소비를 할 수 있다. 디지로카앱과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오는 9월 30일까지 디지로카앱 ‘발견’탭에서 첫 여행 일정을 등록하거나 ‘디지로카 트래블’에서 항공, 호텔, 렌터카, 패키지 등을 예약하면 디지로카앱의 롯데카드 회원 전용 쇼핑몰인 ‘띵샵’ 여행 카테고리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 띵샵에서는 에어컨, 제습기 등 계절 가전을 포함한 LG전자, 삼성전자 가전을 최대 50% 할인,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10만 원 한도의 5% 추가 할인 쿠폰 등을 받아 합리적 가치소비를 할 수 있다.
롯데카드만 있으면 여행,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업종 가맹점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우선 이달 31일까지 해외 항공권을 NOL 인터파크투어/투어비스에서 최대 20%, 웹투어/온라인투어/노랑풍선/마이리얼트립에서 최대 15%, 와이페이모어에서 최대 13%, 하나투어에서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디지로카앱에서는 마이리얼트립 투어/티켓/숙소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2천 원 할인 TOUCH 쿠폰을 받을 수 있다. NOL 인터파크투어에서는 해외 숙소 50만 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8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국내외 공항 라운지와 이심(eSIM), 유심(USIM) 등 해외 데이터 이용을 위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달 31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마티나 골드 이용권 33% 할인, 전 세계 1천 300여 개 공항 내 더 라운지 이용권 37% 할인해 주는 TOUCH 쿠폰을, 도시락 이심 10% 할인, 유심사 이심과 유심 20% 할인,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해 주는 TOUCH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위 두 가지 혜택은 디지로카앱 이벤트 페이지와 연결된 구매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결제 부담은 덜고 여행 준비의 즐거움은 더할 할 수 있도록 항공권, 숙박 할인 등 실속 있는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