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년차 이하 고객 대상 ’글램핑 초대’ 이벤트 연다 .. 통신 서비스의 가치소비

27일까지 KT닷컴 통해 응모… 1년 이하 모바일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 8월 8~10일, 포천 더클리프 글램핑장에서 1년차 고객 10가족 초청 ... 수영장·캐러밴 숙박, 웰컴 키트, 여름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혜택

2025-07-07     강진일 기자
ⓒ 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KT가 KT 모바일을 1년 이하로 이용한 고객에게 미리 장기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KT 모바일을 장기이용하는 것이 가치소비라는 것을 어필하는 이벤트다.

 KT는 신규 고객도 장기 혜택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1년차 초대드림’ 프로그램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초대드림은 KT가 장기 고객을 초청해 캠핑, 스포츠, 문화 행사 등을 제공하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이번 ‘1년차 초대드림’은 KT 모바일을 1년 이하 이용한 고객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10가족을 초청해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포천 더클리프 글램핑장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한다.  

초청받은 10가족은 수영장과 캐러밴이 포함된 글램핑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감사카드 및 웰컴 굿즈 ▲고객 이름이 레터링된 케이크 ▲가족·우정 사진 촬영 ▲커피 및 음료 서비스 ▲무제한 스낵바 ▲물총 챌린지 ▲수영장 튜브 렌탈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응모 자격은  KT 모바일 이용 기간이 1년 이하인 고객이며 27일까지 KT닷컴에서 신청 하면 된다. 당첨자는 2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T 마케팅혁신본부장 권희근 상무는 “KT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도 각광받고 있는 장기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KT를 선택한 데 만족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