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BBQ, 배민 주문 고객 대상 FC 바로셀로나 서울 매치 직관 티켓 3천 장 쏜다...가치소비 기회
2025-06-19 강진일 기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BBQ가 오는 20일부터 배달의민족(배민)을 통해서 FC 바르셀로나 초청 서울매치 직관 티켓을 배포한다. 배민을 통해 배포하는 직관 티켓은 총 3천 장이다. 배민에서 BBQ 치킨 주문하고 FC 바르셀로나 초청 서울 매치 직관할 수 있는 행운을 가질 수 있는 기회다. 치킨과 축구에 가치를 두고 있는 소비자라면 가치소비다.
19일 오후 2시 BBQ 청계 광장점 루프탑에서 진행된 상반기 호프데이 행사에서 BBQ 김성우 상무는 "내일부터 배민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할인에 초점이라보다는 배민을 통해서도 저희 BBQ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많다“라면서 ”내일부터 6월 말까지 배민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과, 경기 직관 티켓 3천 장를 추첨해서 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한민국 5천만 국민께 7월 마지막 밤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저희가 많은 채널을 통해서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FC 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티켓을 제공하고자 함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달 31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FC 바르셀로나와 K리그 명문 구단인 FC 서울 매치 경기가 진행된다. 이번 경기는 BBQ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준비한 행사다. BBQ는 직관 티켓 3만 장을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에게 무료로 배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