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유진현 디드라이브 회장 “FC 바르셀로나 초청 서울 매치···아시아와 유럽, 과거와 미래를 잇는 뜻깊은 가교 될 것”
2025-06-10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FC 바르셀로나 초청 서울 매치는 아시아와 유럽, 과거와 미래를 잇는 뜻깊은 가교가 될 것이다” 이는 1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BBQ 창사 30주년 기념 FC 바르셀로나 초청 서울 매치 행사 기자간담회에서 유진현 디드라이브 회장이 밝힌 말이다.
이날 유진현 디드라이브 회장은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 중 하나인 FC 바르셀로나의 방한 경기를 공식 발표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이번 경기는 단순한 친선 경기를 넘어 스포츠를 통한 교류와 화합 그리고 미래 세대에게 꿈과 영감을 전하는 특별한 의미를 지니 대한민국 축구 역사의 길이 남을 이 경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스포츠가 주는 감동과 같이 그리고 세계를 하나로 잇는 힘을 믿는다. 이번 초청 경기는 아시아와 유럽, 과거와 미래를 잇는 뜻깊은 가교가 될 것”이라면서 “특히 우리 청소년들에게 그라운드 위에서 펼쳐지는 별들의 향연이 큰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디 드라이브는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글로벌 문화 교류의 중심에 서겠다”면서 “치킨은 스포츠와 함께 할 때 가장 맛있다라는 말처럼 BBQ와 함께하는 이번 FC 바르셀로나 방한 경기는 최고의 맛과 최고의 경기가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