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여름철 안전 운행 캠페인 참여하면 어린이 우산 등 준다···안전 가치 실현·소비
2025-06-02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가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캠페인에 돌입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차량 차주에게 어린이용 우산 또는 우비를 준다. 이는 기업의 안전 가치 실현·소비다.
2일 볼보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바이 볼보 2025 썸머 캠페인’은 올여름 장마철 역대급 집중호우와 폭염이 예상되는 가운데, 사전 차량 점검 및 수리를 통해 볼보자동차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을 위해 기획했다”라면서 “특히 이번 캠페인은 어린이보호구역 제한 속도 준수 등 어린이들의 도로 위 안전을 확보하고 안전한 교통 문화를 널리 알리고자 제작된 어린이용 우산과 우비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볼보 차주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국 39개 볼보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해 수리를 진행한 모든 볼보 차주에게 어린이용 우산 또는 우비를 증정한다. 단 선착순 증정으로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된다.
볼보 관계자는 “올여름 역대급 장마와 폭염으로 도로 환경의 변화가 클 것으로 예상되면서 더불어 교통사고 발생 위험도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미리 차량을 점검해 가족의 안전을 지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