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여름 맞아 소비자 취향 맞춘 청량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

2025-05-30     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습한 여름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필요한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VDL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습한 여름을 앞두고 소비자에게 필요한 강력한 커버 지속력을 갖춘 제품을 선보인다. 청량 메이크업의 제안이다.

VDL은 여름에도 무너지지 않고 메이크업 효과가 지속되는 커버스테인 하이 커버 쿠션을 선보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무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온도가 5.5℃ 떨어지고, 얼룩이나 끼임없이 48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 효과를 확인했다.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는 오일 제형에 고농도로 압축한 파우더가 특징이다. 소비자들이 피부톤에 맞출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베이스를 갖춘 4가지 호수를 선택했다.

이와 함께 치크 스테인 블러셔에 여름에 어울리는 핑크 계열의 색상 5종을 추가했다. VDL은 청량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블러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강에서는 수상 대중교통 수단인 ‘한강버스’의 외부 랩핑 및 선착장 광고를 진행한다. VDL은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한 한강버스 광고 사진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앞두고 무너지지 않는 청량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는 신제품과 ‘시원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과 마케팅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