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씨앤비, 이화여대 대동제에 제품 협찬.. 잘파세대 가치소비자와 만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쌍용C&B(쌍용씨앤비)가 이화여자대학교 2025 봄학기 축제 대동제에 유기농 생리대 등을 협찬하며 잘파 세대(Z세대+알파세대)들을 만난다.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오닉’ 생리대가 젊은 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대학생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신규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쌍용C&B는 16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교내 이벤트 부스에서 미션에 참여하는 여대생에게 오닉 유기농 생리대와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을 각각 600팩씩 증정한다. 행사는 3일간 진행하며,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 빙고 이벤트 참여 시 경품으로 수령 가능하다.
행사에 제공하는 제품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프리미엄 생리대다.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환경과 건강을 모두 고려하는 여성 가치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쌍용C&B는 대학교를 직접 찾아 젊은 소비자들을 만나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3월에도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연세대, 한양대 등 5개 대학에서 진행된 ‘2025 상반기 커리어톡 잡페어’를 통해 ‘오닉’ 생리대 증정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이화여자대학교 대동제를 통해 여대생들에게 자사의 프리미엄 생리대 및 휴대용 물티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한 고품질 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