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감사의 달 맞아 가치 담은 선물세트 등 구성

2025-04-30     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은 5월 가정과 감사의 달을 맞아 고마움과 존경의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은 5월 가정과 감사의 달을 맞아 고마움과 존경의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 측은 브랜드 별로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구성해 품격과 실속을 챙겼고, 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안티에이징, 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많은 브랜드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췄다.

더후는 스테디셀러로 구성한 공진향 궁중세트를 선보이며 대표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한 고영양 탄력 케어 라인이다. 공진솔루션TM은 원료의 고효능 물질을 추적, 분리, 정제하는 ‘액티브 트래킹 테크놀로지(Active Tracking Technology)’로 공진비단 내 탄력을 강화하는 3가지 활성 물질을 추출, 재배합한 탄력 특화 성분이다. 진율향 기품세트는 홍산삼의 전초(뿌리·줄기·잎)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고보습 탄력 케어 라인으로 구성했다.

더후는 4~5월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공진향 궁중세트와 진율향 기품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더후 궁중수보(宮中繡褓) 시그니처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후 궁중수보는 조선시대 왕실에서 귀중한 예물 포장에 쓰이던 수보의 미적, 문화적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더후는 포장 자체도 고귀한 하나의 작품이자 소중한 경험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했다.

숨37은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리부팅을 돕는 로시크숨마 시크리마 에센스 증량 기획 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기존 용량(150ml) 대비 140% 증량한 한정판 세트다. 약해진 피부 틈 사이로 찾아오는 세월의 징후들을 케어하고 더 빠르게 깊숙이 스며드는 포뮬러와 더 강하게 향상된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더 오래 지속되는 숨37만의 발효 헤리티지를 만나볼 수 있다.

빌리프는 증정품을 함께 구성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이지 넉다운 밤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빌리프 에이지 넉다운 밤은 노화로 인해 처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키는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정품 50 ml와 증정 35 ml가 더해진다. 빌리프를 대표하는 빌리프 오리지널 포뮬러와 탄력 케어를 위한 바쿠치올, 비타민E의 한 종류인 토코페롤, 그리고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한 Adapto-Herb ComplexTM를 함유한 포뮬러로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외에도 에이징케어를 중심으로 하는 이자녹스, 홍삼 천삼 등 한방 성분을 중심으로한 수려한,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닥터벨머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비욘드는 싱그러운 시트러스 플로럴 허브향을 중심으로 내세우고, 더페이스샵은 남성 선물세트도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