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더후, 이너뷰티로의 확장.. 건강한 가치소비 원하는 소비자 겨냥

2025-04-25     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더후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구미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더후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구미 제품을 선보인다. 먹는 뷰티로의 확장이다.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20~50대 고객층을 겨냥한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으로, 더후를 대표하는 핵심 성분들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더후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섬세함을 그대로 구미에 담아 럭셔리 웰니스 아이템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한다.

고품질 인도네시아산 침향과 당귀, 녹용, 산수유, 발효홍삼 등 활력 에너지 성분에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연어이리추출물분말, 비오틴 등 이너뷰티 성분을 배합했다. 더후 화장품의 대표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의 일부 성분을 넣어 브랜드 헤리티지를 먹는 뷰티로 확장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아이템”이라면서 “바쁜 일상에서 하루 한 개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간편한 루틴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