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 안티에이징과 광택 갖춘 립밤 선보여

2025-04-11     장하영 기자
더후는 입술 노화를 관리하며 메이크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고발색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선보인다. 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더후는 입술 노화를 관리하며 메이크업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고발색 안티에이징 립밤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선보인다. 안티에이징과 광택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더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더후의 기술력으로 입술 피부의 보습 기능을 극대화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립 제품이다. 동백, 행인, 목화씨 등 8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로얄 오일 콤플렉스TM가 입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영양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꿔준다. 인체적용실험에서 2주간 에센셜 립 글로우밤을 사용했을 때 입술 주름이 33.7% 개선됐고 30시간 동안 입술 보습 효과가 지속되는 것을 확인했다.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쿨톤(Cool tone)과 웜톤(Warm tone)’의 퍼스널 컬러와 사계절을 기반으로 세분화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8가지 색상마다 궁중의 꽃이 연상되는 컬러 스토리도 갖췄다. 더후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장식에는 키링을 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은 쉽게 거칠어지는 연약한 입술을 진정시켜 매끈한 동안 입술로 관리할 수 있다”면서 “입술 피부의 안티에이징을 넘어 한번만 발라도 선명하게 피어나는 유리알 광택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