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자산그룹, 연탄 3000장 에너지 취약계층에 후원.. 사회적 가치 실현

2024-10-21     장하영 기자
우산자산그룹과 함께하는 한숲은 지난 19일 서울 구로구 수궁동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함께하는한숲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우산자산그룹과 함께하는 한숲은 지난 19일 서울 구로구 수궁동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은 지역사회 에너지 소외계층의 겨울철 난방 지원, 경제적 부담 경감의 역할과 더불어 지역사회 연대감을 높이고 지역사회를 돕는 문화를 확산시키고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우월자산그룹이 후원한 연탄 3000장은 구로구 수궁동뿐만 아니라 함께하는 한숲과 연계된 지자체의 대상자 선정을 통해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우월자산그룹 임성환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주변을 살필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사회적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연탄 후원은 단순한 물질적 지원을 넘어서 사회적 책임과 상호 연대를 강조하는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우월자산그룹의 후원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