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프레시안, 비건 가치소비 메이크업 블러셔 선보여

2024-10-07     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새로운 비건 블러셔를 선보이며 가치소비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한다. 사진/프레시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새로운 비건 블러셔를 선보이며 가치소비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한다.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크림 타입 비건 블러셔다. K-팝 스타들의 메이크업 장인으로 불리는 이나겸 씨가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이 제품은 비건 스킨케어링 성분을 68% 함유해 하루 종일 들뜸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 코랄, 오렌지 코랄, 내추럴 소프트 웜 핑크, 쿨 라벤더, 라이트 핑크, 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걸그룹처럼 화사하면서 본래 피부처럼 건강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좋다. 피부에 녹아들 듯한 크림 같은 파우더 제형이 베이스 위에 매끈하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한다.

프레시안 브랜드 관계자는 “이 제품은 컨실러 없이도 소량으로 가볍게 발라 맑은 베이스를 완성하는 베이스 치트키 같은 제품”이라면서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는 광택으로 지속력을 높여 화사한 안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프레시안은 오는 10일 시작하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서 이 제품을 첫 공개한다. 프레시안은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쿠션, 틴트, 미니 립밤, 블러셔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