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더후, 새로운 뮤즈 김지원 화보 공개.. 리브랜딩 완성도 높여

2024-07-26     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브랜드 더후가 새로운 뮤즈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LG생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 브랜드 더후가 새로운 뮤즈 배우 김지원과 함께한 첫 화보를 공개했다. 더후가 지난해부터 전개하고 있는 리브랜딩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더후는 지난해부터 ‘리브랜딩’을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 헤리티지는 계승하고 차별적 고객 가치를 높이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후는 지난 1일 새로운 뮤즈로 김지원을 발탁하며 리브랜딩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화보는 김지원의 고급스럽고 단아한 분위기가 더후의 헤리티지와어우러져 기품이 느껴지는 우아함을 표현했다. 김지원의 미모에 더후가 더해지면서 빛나는 광채 피부는 더욱 돋보였고, 깊은 눈매는 한층 매력적으로 보여진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더후는 김지원과 촬영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한다. 오는 8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숏츠 형식으로 선보인다.

더후 마케팅 담당자는 “내면 깊은 곳에서 우러나는 아름다움과 드러내지 않아도 느껴지는 은은한 기품의 미학을 추구하는 더후는 우리 궁중 문화에서 발견한 헤리티지를 최고급 화장품에 구현해왔다”면서 “세련된 이미지로 오랜 기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김지원과 시너지를 내며 새로운 느낌의 럭셔리 뷰티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