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팬틴, 전 제품 업그레이드.. 케라틴, 히알루론산, 콜라겐 추가

2024-05-22     장하영 기자
한국P&G의 팬틴이 효과적 모발 관리를 위해 제품 포뮬러를 업그레이드하고, 전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한국P&G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한국P&G의 헤어케어 브랜드 팬틴이 효과적 모발 관리를 위해 제품 포뮬러를 업그레이드하고, 전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운 제품들은 케라틴,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특별한 성분을 더한 팬틴만의 PRO-V 포뮬러를 통해 집에서도 전문가의 손길을 받은 것처럼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팬틴의 PRO-V 포뮬러는 프로비타민 B5 비롯, 다양한 모발 영양 성분을 담아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의 인증을 획득한 팬틴만의 독자적인 포뮬러이다. 손상된 모발에 즉각적으로 침투하기 때문에, 도포 후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모발 표면부터 속까지 구석구석 영양분을 공급할 수 있다. 극손상 케어, 실키 스무드 케어, 엑스트라 볼륨 케어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를 마쳤다.

한국피앤지 팬틴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빛나는 머릿결을 위해 79년 역사로 증명된 팬틴만의 검증된 기술력을 이번 업그레이드 제품에 집약했다.”라며, “한층 강화된 제품력의 팬틴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간편하게 살롱 클리닉 케어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