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친환경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콜라보.. ‘가치소비자 마음 잡을 것’

2024-05-02     장하영 기자
로지텍이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로지텍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로지텍이 친환경 패션 브랜드 플리츠마마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친환경을 추구하는 가치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협업이다.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제품과 재생 종이 소재로 제작한 패키지 등 지속가능성을 확보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로지텍과 직접 개발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독창적인 디자인의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보임으로써 환경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리츠마마의 만남으로 의미 있는 소비를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

로지텍은 콜라보를 기념해 온 · 오프라인 채널에서 제품을 공개한다.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의 키보드와 마우스 등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공개하며 증정품 제공 이벤트, 포토 리뷰 이벤트 등도 실시한다. 플리츠마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 등도 제공한다. 플리츠마마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로지텍 제품 체험 및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험 데스크에서 ‘지구의 달’과 관련된 글귀를 로지텍 키보드로 타이핑하고, 이를 프린트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인증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환경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미적 감각과 편안한 사용감까지 갖춘 아이템으로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있는 플리츠마마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개인과 사회에 건강한 자극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플리츠마마 왕종미 대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지속가능성을 위한 두 브랜드의 노력을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플리츠마마는 앞으로도 아름답고도 지속 가능한 삶의 방식을 지속적으로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