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간다 하와이~”..신라아이파크면세점, 하와이 여행 쏜다

내달 12일까지 트래블러 이벤트...왕복 항공권에서 호텔 무료 숙박권까지 하와이 여행 지원 경품 증정 QR코드 찍고 참여 신청 댓글만 달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 가능

2019-04-12     전휴성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왕복 항공권에서 호텔 무료 숙박권까지 하와이 여행 지원 경품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왕복 항공권에서 호텔 무료 숙박권까지 하와이 여행 지원 경품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1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당첨 시 동반 1인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2)에게는 하와이 왕복 항공권(대한항공 or 아시아나) 호텔 무료 숙박권(4, 조식 포함)을 비롯해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해외 여행자 보험 가입이 지원된다. 해당 항공권은 오는 6월 중 원하는 일정으로 개별 출발 가능하다.

또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하트 1000개가 제공된다. 제공되는 하트는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 캐시로 변경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용산점 내 비치된 리플렛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내달 17일이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HDC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여행시즌을 앞두고,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께 재밌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트래블러 1탄 하와이편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풍성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