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이펙스, '아웃핏 벨벳 립스틱'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현자은 컨슈애널리스트] 미미박스가 온다는 소식에 들떠있었는데, 너무나 이쁜 핫 핑크 상자 등장했다.

안에 무엇이 들었는지 모르는상황... 일단 빨리 뜯어봤다. 

 

" 우왕 " 립스틱 4개와 립브러쉬가 들어있었다. 감격이다 . 두근두근

 

포니이펙트 - OUTFIT VELVET LIPSTICK (아웃핏 벨벳 립스틱) 

3.5g / 23,000 

My heritage
Someday somewhere
Weekend wear
Walk away

이렇게 4가지 색상이예요. 하나하나 너무 매력있는 이쁜색이다.

   
▲왼쪽 - My heritage,  오른쪽- Walk away
   
▲왼쪽- Someday somewhere, 오른쪽- Weekend wear

포니이펙트 - OUTFIT VELVET LIPSTICK (아웃핏 벨벳 립스틱)

텍스쳐의 느낌이, 묽지도 텁텁하지도 않은생각보다 보송한 부드러운 느낌이라 좋았어요. 입술에 바를때 감촉이 부드럽게 넘어간다.
   
 

My heritage 선명한 리얼 레드 컬러인, 사실 레드립을 전체발색 하지 않는 분들이 많죠. 나는 그라데이션을 많이 하는 편이다. 그라데이션을 하기엔 가장 선명한 색깔을 내주는 레드립스틱. 어중간한 레드가 아닌 살짝 어두우면서 중후한 느낌을 내주어서 너무 마음에 든다. 자신감 넘쳐보이는 당당한 신여성

   
 

Walk Away 정말 입술이 돋보인다. 사실 얼굴이 흰 분들은 더욱 이쁘겠죠. 분홍색 옷을 코디한날 바르면 더욱 입술이 사는 효과를 볼 수 있을 듯 하다. 봄이라면, 딱 이 컬러다.

   
 

Someday Somewhere, 내가 한번도 사용해 보지 않은 컬러다. 하지만 제일 많이 사용했다. 이런색이 내 입술에 맞을지 몰랐다. 내 얼굴에 딱 맞는 컬러 초이스했다. 정말 제일 마음에 드는 컬러다. 매트하면 굳은 입술을 연출 할 수 있을듯한 컬러지만 부드럽게 발리고 오랜 지속성에 촉촉해서 올드한 느낌을 배제시켰다.

   
 

Weekend wear, 입술에 그라데이션 하실때 겉 표면에 바르면 가장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이 가능할 듯 하다. 단독 사용도 너무 이쁜 컬러다.

   
 

밀착력이 강해서인지, 물,음료등을 마실때 많이 묻어나지 않는다. 생각보다 지속력이 좋아 놀랬다. 아무래도 매트한 재형은 지속력 보습력있는 재형은 촉촉함 을 유지할 수 있는데, 아웃핏 벨벳립스틱 ! 두가지 장점을 골고루 섞었다. 자주 애용할 것 같다.

------------ 전체 총평 -----------------

디자인:★★★★★
지속력 ★★★★☆
발림성 ★★★★☆
보습력 ★★★☆☆
발색   ★★★★☆
향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