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달 말까지 ‘응답하라 오천만’ 응원 메시지 캠페인 및 할인전 진행

▲ 옥션,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이달 말까지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P&G와 업무협약을 맺고 2016 리우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응답하라 오천만’ 응원 메시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리우올림픽 선수단 응원에 나섰다.
 
이베이코리아는 올림픽 공식 후원사인 P&G와 업무협약을 맺고 2016 리우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는 ‘응답하라 오천만’ 응원 메시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2016 리우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 및 훈련에 매진해온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과 옥션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선수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 메시지를 입력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메시지는 태릉선수촌과 진천선수촌에 설치된 응원 담벼락을 통해 바로 선수들에게 전달된다. 횟수 제한없이 반복 참여가 가능하며, 매일 100명을 추첨해 다우니 섬유유연제, 팬틴 샴푸, 아이보리 비누 등으로 구성된 P&G 럭키박스도 증정된다.

지난 3일부터 시작된 이번 캠페인에 현재까지 15만여 개에 달하는 응원 댓글이 올라와 있다. “다이빙 대표팀 시원하게 파이팅!”, “배구 대표팀의 승리의 스파이크 기대합니다” 등 각 종목별 대표팀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선수들도 감사의 글과 훈련 사진을 올리며 응원에 즉각적으로 응답하고 있다.

응원 메시지 이벤트와 함께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G마켓은 이달 19일, 옥션은 30일까지 매일 P&G 원데이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팸페스 기저귀, 다우니, 팬틴, 질레트 면도기 등 P&G의 인기 제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한다. ‘오랄비 전동칫솔 리필모 크로스액션(EB50-2)’은 50% 할인한 1만49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질레트 프로글라이드 매뉴얼 면도날 8입’도 48% 할인한 3만900원에 판매한다. 푸짐한 중복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마케팅본부 김소정 전무는 “리우올림픽 공식후원사인 P&G와 함께하는 본 응원캠페인을 통하여 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도 전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