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이펙트,'아웃핏 벨벳 립스틱' 사용후기

 
 

[컨슈머 애널리스트-마예림 컨슈머애널리스트] 이번 립스틱은 미미박스 립스틱이다. 화장품 무지인인 저는 잘 몰랐지만, 어머니를 통해 미미박스 화장품이 좋은 회사인 것을 알았다. 저번에 사용했던 A사 제품 립스틱과 다르게 고급 져 보였다. 일단 처음 받았을 때 아웃핏 벨벳 립스틱이라는 느낌을 듣고 레드벨벳이라는 색처럼 몽환적이고 고급져 보일것 이라는 상상을 했다. 실제로 제품을 받아보니 색이 4가지나 있었고, 립 브러쉬도 함께 와서 신기했다. 특히 금빛으로 로고가 적혀있어 매우 고급스러워 보였고, 용기가 자석처리가 되어있어 가방 속에서나 파우치 속에서 뚜껑이 빠져 립스틱이 이곳저곳에 뭍어 있을 것 같진 않아서 매우 좋았다.

 
 
 
 
 
 

---------------------------------------------------------------------

■ 장점

1.입술이 너무 건조하지 않으면 발림성이 좋다.

2.자석처리가 되어 있어 가방 혹은 파우치에 두었을 때 용기가 열릴 가능성이 없다.

3.용기가 튼튼하여 깨지지 않는다.(실제로 떨어뜨려보았는데 내용물, 용기 모두 깨지지 않았습니다.)

4.발색이 좋습니다.

5.덧발라도 뭉치지 않습니다.

6.메이크업과 잘 어울립니다.

 

■ 단점

1.입술이 많이 건조할 때 바르면 입술의 결이 그대로 드러납니다.

2.향이 화장품 스러운 향이 납니다.

----------------------------------------------------------------------

같이 주신 브러쉬는 털의 느낌이 부드럽고 너무 진한 발색을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약한 발색을 위해 사용하기 좋다. 또한 넓게 펴지게 발라줄 수 있는 특성이 있다. 물론 개개인의 특성이 다르겠지만 저는 브러쉬 세척하는 것 같은 귀찮은 것을 좋아하지 않고 화장을 빨리빨리 하는 스타일이라 브러쉬를 많이 사용하지는 않았다.

최근에 한 드라마에서 99가지 립스틱이라고 해서 자기 얼굴색과 매칭이 되는 색을 바르는 그런 내용이 있었다. 이 립스틱도 한 개만 구매하지 않고 여러 색을 구매하여 메이크업 할 때 여러 색을 번갈아가며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위 사진 2컷은 3일씩 제품을 바른 모습이다.

------------ 전체 총평 -----------------

디자인 ★★★★★
지속력 ★★★☆☆
발림성 ★★★★☆
보습력 ★★★☆☆
발색    ★★★★★
향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