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비롯 여름 메이크업, 바디와 헤어케어 등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 구매시 특별한 혜택 제공

▲ 아리따움의 6월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리따움의 6월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스킨케어를 비롯해 여름 메이크업, 바디와 헤어케어 등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들을 특별한 혜택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우선 강렬한 자외선과 더운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아이오페의 ‘바이오 하이드로 크림’은 구매 시 크림, 에센스,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한정 기획세트를 제공한다. 더운 여름철 증가하는 땀과 피지로 늘어나는 모공 관리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모공 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아리따움 ‘포어 마스터 세범 컨트롤 파우더’를 추가로 증정한다.

끈적임으로 메이크업이 번거로워지는 여름철에 맞춰 라네즈는 결점은 커버하고 보송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도록 리뉴얼된 ‘BB쿠션’을 구매 고객에게는 마린룩 패턴의 쿠션 공용기가 증정된다. 또한 바캉스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 ‘썸머 컬렉션’ 3종 중 1개를 BB쿠션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썸머 파우치가 증정된다. 썸머 메이크업의 필수품인 ‘모디네일’은 5일까지 신제품을 포함한 모든 컬러에 대해 1+1 혜택도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유니스텔라와 스타일리스트 황금남의 액서서리 브랜드 ‘TWINE.H’와 협업한 ‘히피걸즈 콜렉션’으로,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한 컬러와 가죽 질감과 아즈텍 무늬의 네일 스티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물로 감지 않아도 기름진 머리를 보송하게 관리하는 미쟝센 ‘헤어 리프레셔 드라이 샴푸’ 3종▲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염색제 전품목▲미쟝센의 ‘파워 K오일’▲‘컬링 에센스 2X’ 등의 헤어케어 제품은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아리따움의 ‘프레쉬 풋 데오미스트’ ▲‘마일드 제모 크림’▲마몽드의 ‘카렌듈라 쿨링 선 스프레이’ 등 제품들도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대비하기 위한 이너뷰티 제품인 VB의 ‘슬림컷’과 ‘슬리머’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슬리머 2개 동시 구매 시 6주 분량의 슬림컷을 추가로 증정된다. 6월 프로모션 기간 동안 VIP멤버십 회원들은 려의 ‘약령원 라인’과 ‘녹차의 정수 라인’ 50% 할인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