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세종시즌’2차 패키지 티켓 판매시작

▲ (사진출처: 세종문환회관 홈페이지 화면 캡처)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세종문화회관 공연을 40% 할인된 가격에 관람 할 수 있는 패키지 티켓이 6월달 동안 판매된다. 세종문화회관은 내 맘대로 탑 5, 스쿨존, 가을-오페라·무용, 겨울-윈터 등 4종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1일 세종문화회관에 따르면, 오는 6월 한달간 관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의 공연·전시 상품으로 구성한 ‘2016 세종시즌’2차 패키지 티켓을 오픈했다.

이번 2차 패키지 티켓은 1차 패키지 티켓 판매 시 인기가 높았던 패키지만으로 구성했다. 구성된 패키지 티켓 상품으로는 ▲관객이 직접 공연과 전시를 골라 담을 수 있는 ‘내맘대로 탑 5’ ▲유·초·중·고둥부 학생들을 위한 공연을 엄선한 ‘스쿨존’ ▲오페라 무용 대작 ‘가을-오페라·무용’ ▲연말연시 공연 ‘겨울-윈터’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고 싶은 이유를 창의적으로 재밋는 댓글로 남겨주는 사람에게 당첨선물이 제공된다. 또 오는 1일까지 패키지티켓을 구매하는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The Plaza 호텔숙박권, 구매패키지 1+1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 1~2월 판매 됐던 패키지 티켓 고객 분석결과 티켓을 가장 많이 구입한 고객연령층은 40대 초반의 여성으로 분석됐다. 또 패키지 구매 고객의 30%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 새로 가입한 신규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