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모집, 30팀 선정..참가자에게 ‘구디 백’ 증정 등

▲ 2016 콜맨 캠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이 오는 6월 11일 1박 2일간 ‘2016 콜맨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장소는 강원도 원주시 피노키오 캠핑장이며 오는 5월 3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콜맨 캠프’는 지난 2007년부터 올바른 캠핑 문화를 정착하고 캠핑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로 올해는 ‘OLDIES BUT GOODIES’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콜맨 텐트를 보유하고 있는 캠퍼라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총 30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공식 메일로 참가 신청 정보와 콜맨 텐트와 캠핑을 하는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참가자들에게 콜맨 제품은 물론이고 전통과 품질을 입증 받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담은 구디백(goody bag)을 증정한다. 또 콜맨 감성 캠핑의 진수를 자랑하는 ‘오아시스 스트로베리’ 텐트 등 주요 제품을 전시한 포토 존을 비롯해 캠핑과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참가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주간에는 텐트 문패, 프리스비(Frisbee) 및 간단한 캠핑 가구를 제작하는 DIY 체험, 페리에와 레몬레이드 만들기, 물놀이를 원하는 아동들을 위한 퍼들 점퍼(Puddle Jumper) 대여 등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야간에는 보물찾기,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를 통해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콜맨 시네마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