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 Genoptics 스팟에센스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SK-II에 대한 고급스런 이미지 때문일까.. 상자를 개봉하기 전부터 설레기 시작했다. SK-II 의 독보적인 브랜드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때문이었다. 때마침 피부는 보습과 주름개선을 잔뜩 받아들이기 좋은 피부로 셋팅되어있었기 때문에 '드르와 드르와 스팟 에센스!'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역시나 다르다. 케이스가 강렬한 레드라 화려함이 느껴졌다면, 개봉된 케이스 속에 담겨있었던 용기는 또다른 고급스러움이 전해진다. 사이즈도 손에 촥 감기는 사이즈! 화장품 사용할 때도 너무 좋을 것 같았다. 다만 용량의 아쉬움 양 많은 거 좋아하는 아줌마 근성에 살짝 마음이 흔들렸지만, 스팟에센스의 매력은 양보다 질적인 것에 있으니..심히 아껴주어야 할 것 같다.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아, 서론이 너무나 길었고.... 얼른 테스트를 해보는 것이 좋겠다.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SK-II 스팟에센스', 스포이드 타입이라 동그란 헤드부분을 클릭해주면 소중한 에센스가 손등에 촤르르~ 건조한 피부에 안성맞춤 보습! 발림성도 굿굿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미끌어지듯 손등에 내려앉은 에센스는 손등에 촵촵 감겨 윤기 풍성한 손등으로 바꾸어준다. 어맛! 사진으로 찍어본 내 손등에 왠 주름이.... 스팟에센스가 필요한 부분이 한 두군데가 아니다.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촉촉한 손등으로 변신!  얼굴에 바르면 어떤 효과가 있을지 벌써 기대가 된다.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일단 건조함과 주름개선의 필요성을 가듣 담은 필자의 피부다.. 도와줄꺼지? 스팟! 에센스?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바르고 나니, 벌써부터 실크 두 세장쯤은 얹어 놓은 효과가 난다. 윤기와 함께 전해지는 피부의 탱탱함. 이거 이거 물건이다 싶어, 아 이래서 SK-II , SK-II 하는구나.. 2주간의 체험이 너무나 기대가 된다.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기초화장이 달라지니, 변덕스러운 날씨라도 외출해서 자랑하고 싶은 윤기라고나 할까.... 그리고 피곤한 밤, 얼굴에 뿌려두면 보습에 좋아 자주 애용했다. 자주 바르고 또 바르고 그렇게 수분을 보충해준 스팟에센스!! 물을 자주 마시는 것같은 충분한 보습을 경험했다. 끝으로 생기를 되찾은 필자의 피부를 공개한다.

▲ 사진 : 김유니 컨슈머애널리스트

제품평을 마치면서, 스팟에센스라는 제품명처럼 얼굴 여기저기 수분제공과 링클제거를 위해 스팟에센스 를 듬뿍 발라주니, SK-II 의 가치가 단연 돋보였어요. 보습에 효과가 있고, 탱탱함이 전해져서 그 전에 사용하고 있던 에센스를 과감히 치우고(?) 이것만 써야겠다는 생각을 했으니까.

SK-II 가 가격면으로 비싼 부분도 있지만, 매일 매일 기초화장품만으로 피부관리 받는 기분이랄까!넘나 좋은 에센스 강추한다.

--------------- 전체 총점은----------------------

별점test 결과(별다섯개만점)

흡수력   ★★★★★

보습력   ★★★★★

발림성   ★★★★★

미백     ★★★★

주름개선  ★★★★★

기미개선  ★★★★★

디자인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