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꽃으로 가득채운 패키지 3종 선보여

▲ 아닉구딸이 성년의 날을 맞아 ‘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이 성년의 날을 맞아 ‘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10일부터 오는 16일까지 기간 한정 판매한다.

‘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아닉구딸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쁘띠뜨 쉐리’, ‘로즈 폼퐁’. ‘오 드 샤를로트’ 총 3 가지 향수로 구성된다. 포장은 스무 살 감성을 담은 세 가지 색깔의 향기를 꽃으로 표현한다.

‘쁘띠뜨 쉐리 패키지’는 스무 살의 설레임과 사랑스러움을 콘셉트로 한 패키지로, 푸른빛의 델피늄과 스카비오사, 그리고 장미로 꾸며진다. ‘로즈 폼퐁 패키지’는 환희를 나타내는 센세이션, 자나 로즈와 같은 핑크 빛 장미로 가득 채워진 패키지이다. 달콤한 향기의 ‘오 드 샤를로트 패키지’는 스무 살의 풋풋함을 나타내기 위해 골든 볼과 보랏빛의 스카비오사, 거베라 등의 다양한 플라워 담았다.

아닉구딸은 성년의 날을 기념하여 4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축복의 의미를 배가 시켜줄 프랑스 고급 샴페인을 함께 증정하는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 애비뉴엘 월드타워점, 그리고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판매한다.

한편, 아닉구딸 ‘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각 향수 오 드 퍼퓸 100ml는 25만5000원, 오 드 뚜왈렛 100ml는 19만8000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