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제놉틱스 스팟 에센스 사용후기

▲ NEW 제놉틱스 스팟 에센스

[컨슈머와이드-한영이 컨슈머 애널리스트] SK-II 제품은 고가이긴 하지만, 지난번 RNA 파워크림을 쓰며 제품이 워낙 좋았기에 NEW 제놉틱스 스팟 에센스를 사용하며 기대감이 들었다.

상품을 개봉했을 때 화이트펄의 색상과 안정감있는 용기형태의 디자인이 귀엽고 앙증맞게 보였다.

▲ 뚜껑이 스포이드로 되어있어 1회정량만 나온다.

뚜껑에 스포이드가 장착되어 있는데, 특징은 스포이드 끝이 구부러져 있다. 꼭지를 누르면 구부러진 스포이드 안에 1회 분량의 정량만 나오도록 한 디자인 인 듯 한데, 처음에 이 의도를 모르면 불편하다는 생각이 든다. 제품의 향은 의외였다. 화장품의 향기라기 보다는 제품에서 친환경 발효액 EM에서나 맡을 수 있는 독특한 향이 났다.

▲ 흰색 묽은 액체의 에센스
▲ 수분감이 충분하고 보습력이 좋다.

 

 

 

 

 

 

NEW 제놉틱스 스팟 에센스의 기능은 눈에 보이는 기미를 케어하고 숨은 기미가 피부표면으로 자리잡지 않도록 케어해 피부 안팎 모두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하는데, 어디 효과를 한번 볼까.

첫날 저녁 효과를 보기 위해 다른건 바르지 않고 에센스만 바르고 수면을 취했다. 내 피부는 중성이지만 나이가 들며 아무것도 바르지 않으면 피부당김이 있는데, 에센스만 바르고 잤는데도 아침에 일어났을 때 촉촉함이 느껴졌고, 거울을 봤을 때 피부톤도 정돈 되어 보이고 얼굴라인이 약간 올라간 느낌이 들어 '역시 SK-II는 탄력성이 좋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그 다음날부터 나에게 난관이 생겼다. 좋은 화장품을 쓰며 피부관리도 제대로 한번 해 보려고 전에 효과를 본 천연팩을 만들어 했다가 피부트러블이 심하게 일어나고 말았다. 바쁜업무에 대한 스트레스와 맞물려 피부상태가 엉망이 되었는데, 20대에나 생겼던 여드름처럼 붉은 뾰루지가 얼굴전체를 덮고 입술까지 마르고 벗겨져 피부는 그야말로 엉망이 되고 말았다. 그 상태에서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 되도록 화장품도 연하게 바르며 피부진정을 위해 아무거나 바를 수 없었다.

그럼에도 제놉틱스 스팟 에센스는 충분히 발라주었더니, 시간이 흐르며 자연적 치유도 있었겠지만, 부작용없는 것만도 다행이다 싶었던 스팟 에센스가 트러블도 잡아주는 기능이 있어서인지 비교적 빠르게 진정이 되어갔다.

▲ 트러블이 생긴 내 피부
▲ 트러블위에 발라보았다.
▲ 사용후

사용후기를 논하자면, 제놉틱스 스팟 에센스를 사용하며 탄력성과 보습력도 느꼈지만 우선 피부 트러블이 생긴 곳에 발라도 아무 이상이 없다는 것에 안심이 되는 제품이었고, 무엇보다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데 효과를 주는 것  같아 좋다.

--------------- 전체 총점은-------------

test 결과(5점만점)

흡 수 력     ★★★★

보 습 력     ★★★★

발 림 성    ★★★★

미     백   ★★★★

주름개선    ★★★★

디 자 인     ★★★★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