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초, 허브, 어린 채소, 곡물, 베리 5가지 성분 저온 추출

▲ 홀리카홀리카는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는 ‘원솔루션 슈퍼 에너지 앰플’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5가지 슈퍼 푸드의 영양과 수분감을 담은 고농축 앰플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 푸드로 알려진 해초, 허브, 어린 채소, 곡물, 베리 5가지 성분을 오랜 시간 동안 천천히 저온으로 추출해 비타민과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하여 고농축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거칠고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주며 5가지 성분이 각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 정제수 대신 각 성분의 유효 성분을 다량 함유했다.

‘수분 보습 앰플’은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마린 성분이 피부에 쿨링 효과와 보습을 전하는 촉촉한 앰플이다. 스피룰리나, 켈프 등 청정 바다에서 추출한 마린 복합체, ‘슈퍼 마린 콤플렉스’가 65% 함유됐다.

‘모공 진정 앰플’은 바질, 쑥 등 신선한 ‘슈퍼 허브 콤플렉스’를 76%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콘셉트. 오일 프리 처방으로 유분기가 느껴지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장점이다.

브로콜리, 양배추잎, 밀싹 등 어린 채소의 에너지를 담은 ‘주름 개선 앰플’은 ‘슈퍼 베지터블 콤플렉스’를 71% 함유한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이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앰플이다. 주름 관리에 탁월한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주름 흔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영양 탄력 앰플’은 녹두, 쌀배아, 보리 등 곡물의 진한 영양으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고농축 앰플. 곡물에서 추출한 ‘슈퍼 그레인 콤플렉스’를 80% 함유해 두드릴수록 실처럼 늘어나는 제형이 피부에 붙어 피부 탄력을 잡아준다.

반짝이는 텍스처의 ‘화이트닝 앰플’은 아사이야자, 블랙베리, 빌베리 등에서 추출한 ‘슈퍼 프루츠 콤플렉스’를 72% 함유하여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칙칙한 피부 톤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맑은 피부 톤을 선사하며 오로라 펄이 은은하게 퍼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