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Genoptics 스팟 에센스' 사용 후기

[컨슈머와이드 - 장은주 컨슈머 애널리스트] 고급스럽게 빛나는 피부 설리의 ‘SK-II Genoptics 스팟 에센스’ 사진 보셨나요?

배우 설리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진행된 'SK-II Genoptics(제놉틱스) 극광 에센스' 런칭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도 피부미인이 되고픈 30대 아기엄마, 그러던 중 친한언니로부터 SK-II Genoptics 스팟 에센스’를 추천받아 써보게 되었어요 이렇게 고맙고 감사할때가!

 SK-II Genoptics 스팟 에센스

20대중반 ‘SK-II’ 에센스는 한번 써보고 10년만에 처음이었어요. 진한 알코올향이 나는 액체 에센스를 쓰곤 조금 실망했더랬죠! 여러 제품 에센스를 갖고 있는 저로선 비교를 아니할 수가 없더군요

(세럼/갈색병/스팟에센스)

에스티로더 두 제품과 비교해 봤는데요

밀도 => 스팟에센스 < 세럼 < 갈색병

흡수력 => 갈색병 < 세럼 < 스팟에센스

강한 흡수력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착! 감긴다. 여름에 쓰기엔 아주 최고죠!

 
 

SK-II Genoptics 스팟 에센스’의 또하나의 자랑 '피펫 스포이드' 피부에 필요한 1회 사용양이 측정되어 나오는 ‘피펫 스포이드'다. 처음엔 아 이거 어떻게 쓰는거지 했는데 알아서 나의 필요양을 알고…너무 똑똑하지 않나

 

자 결론이 중요하죠! 피부가 좋아지느냐…그게 최고죠 출산후 생긴 기미와 안녕.을 바라며  2주동안 열심히 사용했습니다. 눈밑 집중케어!! 꼼꼼하게!

사용전 나의 피부

 

2주간 사용후

여러분 보이십니까 조금 창피하지만 사실만을 전하기 위해 모든 영상과 사진을 생얼로 찍었습니다.
비비 바르고 찍고 그러지 않았지요.

우아…깜짝놀랬습니다. 저것이 나의 피부변화라니…. 너무 짧은시간이라 반신반의 했는데… 정말 대단한 에센스 인거 같다. 최고의 화이트닝을 경험했다.

어떤 에센스를 써도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가 쉽지 않았다. 그런데 정말 화사한 피부를 제놉틱스 스팟에센스가 선물해줬다.

 

--------------총평---------

디자인 ★★★★☆

가 격 ★★★☆☆

발림성 ★★★★☆

흡수성 ★★★★☆

지속성 ★★☆☆☆

총 평 ★★★☆☆

진주와 같이 빛나는 ‘SK-II Genoptics 스팟 에센스’ 내게도 빛나는 피부를 경험하게 해줘서 고마운 최고의 SK-II Genoptics 스팟 에센스를 만나서 참 좋았다.

 

위 품평은 컨슈머와이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것임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