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배우 4명 뮤즈로 선정, 팝업 스토어 열고 캠페인 알려

▲ 랑콤은 ‘러브 유어 에이지(Love Your Ag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여성들에게 자신의 현재를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랑콤은 ‘러브 유어 에이지(Love Your Age)’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나이에 관계없이 스스로를 사랑하는 마음가짐에서 시작한다는 의미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은 여성들을 압박하는 나이에 대한 사회적 고정관념을 극복하고 여성들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도록 응원한다. 현재 자신의 모습을 사랑함으로써 진정한 아름다움이 시작된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랑콤이 세계 여성 3천명을 대상으로 ‘나이의 의미’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여성의 삼분의 이 이상이 취업, 결혼 등을 적절한 나이에 해야 한다는 사회적 고정관념에 제약을 느끼지만 이러한 한계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어 한다고 전했다. 또한 대부분의 여성에게서 진짜 나이와 관계없이 충분히 아름다워질 수 있고,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는 답변을 얻었다고 밝혔다.

랑콤 관계자는 “원하는 것을 이루기에 너무 이른 나이도, 늦은 나이도 없다고 생각한다”며 “랑콤은 여성들이 나이에 국한되지 않고 지금 바로 원하는 바를 이루고, 현재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게 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랑콤은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의 글로벌 뮤즈로 25세에 따돌림 퇴치 캠페인에 앞장 선 릴리 콜린스와 22세에 영화 타이타닉을 통해 대스타로 발돋움한 케이트 윈슬렛, 31세에 출연한 첫 할리우드 영화 ‘노예 12년’을 통해 여우조연상의 영예를 안은 루피타 뇽, 40세에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으로 선정된 페넬로페 크루즈 등 나이에 대한 편견을 극복하고 여성으로서 당당한 삶을 보여주는 할리우드 배우 4명을 선정해 캠페인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러브 유어 에이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랑콤의 스테디셀러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을 100ml 대용량으로 출시해 러브 유어 에이지 파우치 및 스페셜 박스와 함께 구성한 ‘제니피끄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5월 12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금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의 시작이라는 의미를 담은 ‘러브 유어 에이지 북’과 제니피끄 세럼을 포함한 3종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