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편리성과 위생적 기능 업그레이드

사진출처:테팔 홈페이지

[컨슈머와이드-김하경 기자] 소비자의 편리성과 위생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테팔의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가 한국에 온다. 가정용품 기업 세브(이하 SEB)의 대표 브랜드 테팔은 ‘테팔 비테스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KI501D)’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테팔 비테스 무선주전자는 프리미엄 소재로 각광 받고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하여 주방이나 사무공간에 격을 한층 높여주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소재 고유의 특성에 따라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고 먼지 방지 덮개가 장착 돼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일상적으로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했다.

특히 소비자들의 관심을 갖는 부분중의 하나인 위생적인 기능을 확대 적용한 것이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우선 물 배출구에 먼지 방지 덮개를 장착하여 공기중의 먼지나 이물질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 준다. 또한 물 주입구를 넓게 설계하여 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고 주전자 내부 세척이 용이하도록 했다. 게다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이물질 거름 필터도 반영했다.

편리성을 위한 기능도 추가 했다. 뚜껑에 스프링을 내장하여 원터치로 제품을 손쉽게 열고 닫게 만들었다. 또한 전원스위치, 표시등을 손잡이 부분에 장착했고 물의 양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수위 표시창도 반영했다. 또 열판하단에 코드보관 장치를 장착하여 사용 후 코드를 깔끔하게 정리해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도록 했다.

한편 테팔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위생적인 사용을 위한 기능까지 세심하게 반영되어 있는 테팔 비테스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는 제품의 외형과 실용성을 중요시 여기는 싱글족부터 가족의 건강과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는 주부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테팔 비테스 스테인리스 스틸 무선주전자(KI501D)’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98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