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세라마이드 함유로 보습력 높여

▲ 아이오페는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는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피부 본연의 균형을 지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클렌징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아이오페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바이오 리밸런싱 기술(Bio Rebalancing SystemTM)을 적용하여 피부 본연의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와 수분 손실을 완화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탁월해 보습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쫀쫀한 거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한 클렌징 폼 휘핑 브라이트너, 촉촉함을 남기는 약산성의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 그리고 클렌징 오일, 클렌징 밀크, 클렌징 크림, 립앤아이 리무버까지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타입별로 맞는 클렌징 제품을 고를 수 있다. 가볍고 매끄러운 감촉으로 클렌징 시 발생할 수 있는 마찰을 최소화한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물과 친화력이 좋은 워시오프 성분을 함유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 때문에 건조하고 윤기가 없어진 피부를 고민하는 여성들이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의 중요성을 깨닫기 시작했다.”고 전하며, ”아이오페의 ‘아이디얼 클렌징 라인’은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올 봄 클렌징 필수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아이디얼 딥 클렌징 오일’은 200ml를 3만원, ‘아이디얼 소프트 클렌징 밀크’는 200ml 2만2000원, ‘아이디얼 리치 클렌징 크림’은 200ml 2만8000원‘아이디얼 컴포트 립&아이 리무버’는 130ml 2만원에 판매한다. ‘아이디얼 클렌징 폼 크리미 모이스처라이저’는 180ml 용량이 2만원, ‘아이디얼 클렌징 폼 휘핑 브라이트너’는 180ml 용량이 2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