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전국 시승이벤트 및 신세계 백화점에특별 라운지 운영

▲ 로노삼성차가 SM6 대규모 전국 시승이벤트와 신세계 백화점에 특별 라운지를 운영한다.(사진: 르노삼성차)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르노삼성차가 SM6 판매몰이를 이어가기 위해 거리로 나섰다. 대규모 전국 시승이벤트와 신세계 백화점에 특별 라운지를 운영한다.

9일 르노삼성차에 따르면, 4월 한 달간 진행되는 ‘SM6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시승행사는 가까운 르노삼성차 전시장에서 SM6를 타보고 1500만원 상당의 최고급 프랑스 여행상품권을 탈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쉽고 편하게 시승할 수 있도록 SM6 스페셜리스트의 전문 상담과 오디오 가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은 르노삼성차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앞서 지난달 31일부터 시작된 SM6 라운지는 전국 4개 신세계백화점과 서울 고속버스터미널역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오는 10일까지 11일간 운영된다. SM6 특별 전시 공간에서 편안하게 차량을 둘러보며 정성껏 준비한 다과와 함께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현장 시승 신청도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백 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의 행운 기회도 얻는다.

SM6 라운지에 주말에 방문하면 SM6 스페셜리스트의 특별한 상담과 VIP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SM6에 대한 전문적이고 객관적인 견해로 디자인, 기능, 퍼포먼스를 보다 쉽고 정확하게 안내하며 고객 성향에 맞는 컬러나 옵션 등을 제안하는 SM6 상담 전문가가 고객을 맞을 예정이다. 또한 이달15일부터 17일, 22일부터 24일은 전국 르노삼성차 13개 지점에서 SM6 스페셜리스트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달 출시된 SM6는 감각적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 감성적인 혁신 기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 등을 주요 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으며 지난 4일 기준 계약건수만 2만대 넘어서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