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게임사업 변화에 대해 소개하는 ‘카카오게임 파트너스데이’ 개최

▲ 카오는 오는 22일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게임 개발사 파트너들을 위한 ’2016 카카오게임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카카오가 게임사들에게 게임사업 변화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직접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자리는 개발자들과의 면대면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긴밀한 파트너쉽 구축을 위함이다.

카카오는 오는 22일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게임 개발사 파트너들을 위한 ’2016 카카오게임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남궁훈 게임사업총괄 부사장이 발표한 카카오 게임사업 변화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들을 개발사 파트너들에게 설명하고자 마련됐다.

구체적인 내용을 보면 ▲카카오게임의 인앱광고 모델인 카카오게임 AD+ 소개 ▲카카오 퍼블리싱 모델인 ‘카카오게임 S’ 안내 ▲카카오프렌즈 IP 게임 안내 ▲2016년 변화되는 카카오게임 플랫폼 소개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 파트너스데이’는 모바일게임 개발사 재직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이달 18일까지 구글닥스 ‘카카오게임 파트너스데이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계정(@카카오게임파트너스데이) 친구 추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파트너들이 궁금해 하는 카카오 게임사업 변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을 소개하고, 개발자들과의 면대면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긴밀한 파트너쉽 구축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1월 28일 카카오는 카카오게임을 광고 플랫폼인 ‘카카오게임 AD+(애드플러스)’로 파트너사의 수익 창출 및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를 하겠다는 내용이 담긴 2016년 카카오 게임 사업 방향 및 전략을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