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가지 서브 페이지로 먹을거리, 볼거리, 쇼핑, 호텔 등 정보 담아

▲ 여행박사는 하와이 여행 정보와 할인 정보 등을 담은 ‘날라리하와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여행박사가 하와이 전문 여행 사이트를 오픈했다.

여행박사는 하와이 여행 정보와 할인 정보 등을 담은 ‘날라리하와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여행 사이트는 먹을거리, 볼거리, 쇼핑, 호텔, 교통, 마우이, 카우아이, 빅아일랜드 등 각 카테고리에 맞춰 무지개 색깔을 담아 8가지 서브페이지로 구성됐다.

각각의 서브 페이지는 하와이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부터 꼭 가봐야 하는 필수 여행지, 편하게 쉴 수 있는 호텔 등 누구나 쉽게 하와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품고 있다. 해당 사진은 물론 가격, 위치 등 필요한 정보를 모아 카테고리별로 정리했으며 한눈에 보기 편한 구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여행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여행박사 측은 ‘최근 저가항공 취항으로 여행의 문턱이 낮아지며, 하와이는 더 이상 신혼여행의 성지나 셀럽들의 휴가지가 아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로 떠올랐다’며 ‘저렴해진 가격과 짧아진 여행일정으로 더욱 가까이 찾아온 하와이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행박사는 날라리 하와이 오픈을 기념해 하와이로 떠날 하와이원정대를 모집한다. 블로그 운영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개인 블로그에 날라리 하와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공유한 URL을 여행박사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2명을 선정해 하와이 여행을 보내준다.

또한, 오는 4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하와이에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의 명물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넛’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필수 해쉬태그는 #날라리하와이, #하와이여행박사, #여행박사, #하와이 총 4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