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결제 고객 7777명에게 기어 S2 등 사은품 증정

▲ 삼성전자는 오는 25일부터 ‘갤럭시 S7 럭키박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홈페이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삼성페이가 갤럭시S7 출시 시기와 맞춰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부터 14일 동안 매일 ‘삼성 페이’로 결제하는 고객 총 7777명에게 ‘기어S2 플래티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갤럭시 S7 럭키박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삼성페이의 결제 경험을 홈페이지에 등록한 후 SNS에 공유한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기어S2 클래식’, ‘기어VR’ 등을 제공하는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페이를 사용하시는 모든 소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삼성 페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페이’가 최근 ‘갤럭시S7엣지’와 ‘갤럭시S7’이 출시되면서 가입자 증가에 가속도가 붙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출시 7개월 만에 국내 가입자 250만 명도 돌파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