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20일까지 전 노선 15% 할인, 로그인 없이 구매 가능

▲ ‘와이키키 트롤리(Waikiki Trolley)’가 한국어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하와이에서 와이키키 트롤리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하와이 오아후의 주요 관광지 및 쇼핑지역 등을 운행하는 하와이 자유여행의 대표 교통수단 ‘와이키키 트롤리(Waikiki Trolley)’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은 21일부터 오는 4월 20일까지이며,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티켓 구매 시 전 노선 15% 할인된 요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와이키키 트롤리 각 노선 정보, 최신 혜택 및 할인 소식 등을 한국어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 중 1가지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원화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며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구매하면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온라인에서 티켓을 구매한 후 바우처를 출력하여 호놀룰루 현지에 있는 티켓 부스에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주요 노선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포함하여 오아후의 주요 쇼핑 지역 및 맛집 포인트를 중심으로 이동하는 핑크 라인, 이올라니 궁전 등 주요 문화, 역사의 볼거리로 이동하는 레드 라인, 오아후의 랜드 마크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 헤드 등 자연관광 포인트로 이동하는 그린 라인, 해안선을 따라 하나우마 베이, 하와이 카이 전망대 등으로 이동하는 블루 라인이 있으며 각 노선을 별도로 구매하거나 전체 노선을 자유롭게 여행코스로 이용할 수 있는 데이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