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사진 공유로 15% 할인, 선착순 구매자 경품 증정

▲ 크록스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해피 크록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해피 크록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크록스 매장과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크록스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신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정상 판매 제품을 15% 할인해준다. 20일에는 크록스 매장 방문 후 신발을 구매하는 선착순 18명에게 크록스 신발, 지비츠를 증정한다. SS16 신상품을 구매하는 3명에게는 시티레인 클로그를, 클로그를 구매하는 5명에게는 클로그를 꾸밀 수 있는 지비츠 3개, 10명에게는 지비츠 1개를 증정한다.

잠실, 영등포 만남의 광장 및 지하상가에서 캐릭터 탈을 쓴 크록스 홍보 도우미와 가위바위보 등의 간단한 게임을 해 이길 경우 상자 속에서 4개의 보물 중 하나를 선택하고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크록스 매장에 방문해 교환권을 제시하면 경품(지비츠, 신발 15%, 10%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 영등포 잠실 크록스 매장 및 롯데월드몰 직영점을 방문하여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는 캐리커처를 그려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