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롯데닷컴 ‘스마트픽이 쏜다’ 기획전 진행

▲ 롯데닷컴이 스마트픽 서비스 롯데백화점 34개점 확대를 기념해 ‘스마트픽이 쏜다’ 기획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오인주 기자] 롯데닷컴의 스마트픽이 전국 롯데백화점 34개점으로 확대됐다.

15일롯데닷컴은 고객들이 어디서나 상품을 자유롭게 픽업할 수 있도록 지난 3월 3일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를 갖춘 롯데백화점 점포를 34개 전 지점으로 확대 개편했다고 밝혔다.

롯데닷컴에 따르면, 스마트픽이란 롯데닷컴 및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주문 시 지정한 롯데백화점 점포에서 직접 픽업할 수 있는 옴니채널 서비스로 현재 이용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롯데닷컴에 따르면 지난 2월 한달간 스마트픽의 이용 고객은 전년 동기 대비 약 9.5배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롯데닷컴은 이같은 성과에 힘입어 스마트픽 서비스를 전국 34개 백화점으로 확대하는 한편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15일부터 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는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 최대 5만점을 L.POINT로 적립해준다. 롯데카드 결제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10%, 최대 3만점에 상응하는 L.POINT를 추가로 지급한다. 31일까지는 남성 정장·셔츠, 아웃도어·골프 및 슈즈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만점까지 L.POINT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스마트픽 상품을 수령하는 지점 별 행사도 준비됐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제품 픽업 후 오프라인으로 5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히코코 커피 1잔 이용권을, 10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고 잠실점에서 픽업할 시에는 5천원 식품관 상품권을, 영등포점으로 픽업 후 오프라인으로 7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엔제리너스 커피 이용권 최대 2장을 증정한다. 또한 청량리점에서 상품 픽업 완료 시 섬유유연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