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이달 14일까지 ‘옴니아 파라이바’ 메가 아웃포스트 이벤트 진행

▲ 불가리가 오는 14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옴니아 파라이바’ 메가 아웃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향수 불가리가 롯데 백화점 본점 정문에서 메가 아웃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4일까지다.

불가리에 따르면, 롯데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파라이바 토르말린의 아름다움을 향으로 표현한 ‘옴니아 파라이바’를 비롯한 옴니아 컬렉션의 체험 공간과, 모두가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다. 행사장에서는 방문객에게 ▲ 옴니아 컬렉션 5ml 미니어처 샘플 제공 게임 이벤트 (일 300명 한정) ▲ 1.5ml 샘플 증정 인스타그램 사진 인증 이벤트 ▲ 인스타그램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체험을 통해 옴니아 컬렉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 시 풍성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라이바 캔디를 증정(일30개 한정)하고, 오는 12일에서 14일까지 화이트데이 기간 동안은 플라워 부케를 추가로 제공(일20개 한정)한다.

한편, ‘옴니아 파라이바’는 브라질 파라이바 주에서 발견된 네온 블루 컬러의 파라이바 토르말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여성향수로 자연에서 느껴지는 즐거운 에너지, 풍성한 아름다움, 센슈얼한 여성미를 향기로 재현하였다. 플로럴 프루티의 감미로운 향이, 생생하고 활기찬 에너지와 센슈얼한 여성성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