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영상공개… 스타일을 완성하는건 ‘피부’ 강조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이오페가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와 손잡고 맨 에어쿠션 글로벌 홍보에 나섰다.  닉 우스터를 활용한 영상을 최근 공개한 것.  이를 통해 스타일을 완성하는 건 ‘피부’이며 맨 에어쿠션이면 가능하다는 점을 최대한 부각시키고 있다.

아이오페가 지난 18일 공개한 맨 아이오페 홍보영상이 유튜브를 강타했다. 등장인물이 세계에서 가장 옷 잘 입는 남자로 알려진 닉우스터. 이번 영상에는 닉우스터가  스타일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말하며 그루밍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서는 자켓과 헤어 모두 중요하지만, 결국 스타일을 완성하는건 ‘피부’라는 점을 부각시키는 한편 빠르고 쉽게 깨끗한 남자 피부를 완성하는 맨 에어쿠션을 매력적인 그루밍 아이템이라고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닉우스터 할배 간지 장난 아니다. 아이오페 한 건 했네‘, ‘남자는 역시 피부! 닉우스터로 패완얼을 얘기하다... 아이오페 모델 잘 고르신 듯’, ‘역시 닉 형님! 스타일의 완성은 피부라는 말 뼛속까지 잊지 않겠습니다.’, ‘아이오페와 닉 형님 잘 어울리시네요^^’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아이오페가 세계적인 패션 디렉터 닉 우스터와 손잡고 맨 에어쿠션 글로벌 홍보에 나섰다.

이와 관련,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MC팀 이수진 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전 세계 남성들의 스타일 멘토, 닉 우스터가 지닌 스타일링 철학이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의 도전적이며 혁신적인 가치와 잘 어울려 진행하게 됐다”며 “패션 디렉터로 뉴욕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그의 일상 모습과 맨 에어쿠션에 대한 인터뷰를 진정성 있게 담아낼 수 있었다.  특히 닉 우스터가 전하는 ‘스타일의 완성은 피부’라는 메시지로 맨 에어쿠션을 왜 사용해야 하는지 그 필요성을 정확히 짚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달 공개됐던 에어쿠션 영상 1탄  ‘놀라운 대결’은 30초 동안 포토샵과 에어쿠션 XP가 피부 표현을 겨루는 내용으로 영상 공개 9일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는 물론, 화장품 업계 최초로 4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 건을 달성했다.

이어 2탄인 '놀라운 실험 역시 유튜브에 공개 된 지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넘기며 화제의 동영상으로 유명세를 탄바 있다.

한편, 닉우스터는 세계에서 가장 옷 잘 입는 남자’ 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스타일리쉬한 인물이자 수트에 반바지를 매칭하는 반전 스타일링의 대표 패션 리더로, 모든 활동마다 세계적인 주목을 받는 남자들의 ‘선망’의 대상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